종합 건축·인테리어 자재 매장 ‘홈씨씨’
종합 건축·인테리어 자재 매장 ‘홈씨씨’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2.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건축·인테리어 자재 매장 ‘홈씨씨’

“원스톱 쇼핑 반하다”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 집, 자신의 성격이 반영된 서재, 자신을 꼭 닮은 침실. 누구나 한번쯤은 개성을 살려 공간을 직접 꾸며보고 싶어 한다. 하지만 가격, 디자인, 품질 등을 고려하다 보면 마음에 꼭 드는 인테리어 자재를 찾기란 쉽지 않다.

종합 건축, 인테리어 자재 매장인 KCC의 ‘홈씨씨’는 이런 점에서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해 호응을 이끌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건축, 인테리어 자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재, 천장재, 외장재 등 국내외 3만여 가지 상품이 구비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푸드코트와 카페 어린이 방, 놀이터 등에 편의시설과 페인트 도장, 마루 시공, 타일부착 등 손쉬운 DIY 방법도 배울 수 있다.

이러한 홈씨씨에 반한 (주)스파렉스 박상기 소장은 지난 6월 오픈한 인천 홈씨씨 매장을 방문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에 다양한 재재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박 소장은 홈씨씨에서 구입한 건축•인테리어 자재를 적용해 서울 중구 을지로에 ‘스파렉스 찜질방’을 시공했다. “자재 구입을 할 때 필요한 자재를 찾아 이곳 저곳 다니는 데 시간도 많이 뺏기고 불편했죠. 그런데 홈씨씨엔 필요한 자재들이 모두 한 자리에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매우 편합니다.” 박 소장은 홈씨씨에 푸드 코트, 커피숍, 어린이 놀이방 등 편의 시설들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홈씨씨에서 구입한 자재를 적용해 건설되는 스파렉스 찜질방(서울 중구 을지로)은 11월 완공 예정이다.

KCC 홈씨씨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대로 시공하는 것은 물론 저렴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국 주요 지역에 점진적으로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향후 리모델링 수요가 증대하고 있고, 국내 건축 인테리어 자재 유통구조가 변화하고 있는 것에 발 맞춰 홈씨씨는 국내 주택 문화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www.home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