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협찬 드라마속에서 빛을 발하다 (주)녹수 오키드 타일
[focus]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협찬 드라마속에서 빛을 발하다 (주)녹수 오키드 타일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6.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협찬
드라마속에서 빛을 발하다 (주)녹수

㈜녹수가 KBS2TV 월화 드라마 ‘빅맨’을 통해 선보인 오키드 타일의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빅맨은 최다니엘과 강지환, 이다희 등이 톱 연기를 끌어가며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아로 태어나 궂은일을 해오며 홀로 살아온 김지혁(강지환 분)과 금 수저를 물고 태어났지만 치명적인 약점을 지닌 강동석(최다니엘)이 심장을 둘러싼 사건으로 인해 형제가 되며 벌어지는 스토리로 구성되어있다.


녹수의 오키드 타일은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김지혁(강지환)의 사무실이자 드라마의 중요 장소인 사장실과 회장실,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오피스 공간과 극중 재벌가 주인공 김지혁과 갈등을 빚는 강동석(최다니엘)의 고급저택 인테리어에 협찬되어 시공되었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녹수 오키드 타일은 드라마 ‘빅맨’에서 상류층 소재를 다룬 드라마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간에서 극의 포인트를 살리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시선을 모았다.
㈜녹수는 앞으로도 드라마 및 다양한 문화 컨텐츠에 지속적인 협찬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About (주) 녹수
1994년 창립한 세계 LVT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 기업 
1994년 창립한 (주) 녹수는 PVC Luxury Vinyl Tile (LVT)의 국내 최대 생산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품질과 최고의 품질 안정성을 기반으로 해외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으며, 특히 2012년에는 전 세계 바닥재 기업 중 최초로 북미 2대 전시회인 Surface 2012에서 최고 혁신상 ( Best of Surfaces 2012 Innovation ), NEOCON 2012에서 최고 제품상 (Gold NEOCON Award)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세계적인 위상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과 세계 최다 디자인을 보유하고, 세계 주요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한 유일한 국내업체로서 현재 세계 50여개국에 수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