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MBC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협찬
한솔홈데코 MBC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0.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MBC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협찬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한솔홈데코가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에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을 협찬했다.
‘장난스런 키스’는 차가운 매력의 천재소년 백승조(김현중 분)와 만년 F반이지만, 상상초월의 긍정적인 소녀 오하니(정소민 분)가 벌이는 청춘 로망스 드라마다.
드라마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 미술팀은 한솔홈데코가 생산하는 ‘한솔참마루’, ‘한솔참도어’, ’한솔참몰딩’을 사용해 영상에 수려함 및 섬세함을 더했다.
승조집의 거실은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미드톤의 컬러패턴을 자랑하는 한솔참마루 락 ?에코 오크와 럭스 엘름이 쓰였다. 모두 3스트랩 패턴이기 때문에 공간의 조닝별로 같이 시공하였을 시, 이질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승조집의 현관은 야외연결문에 한솔참도어의 2톤 단조도어(HS-RG-02)가 적용됐다. 골드컬러를 포인트로 한 모던 디자인의 단조도어가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연출했다. 승조의 집 거실과 하니 방에는 한솔참도어 전사도어(HF-S-08)이 사용됐다. 화이트와 실버 컬러가 매치된 한솔 전사도어의 플라워 패턴이 따듯한 공간을 연출 가능하게 한다. 거실이나 아이방에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주위 인테리어소품 및 컨셉과 잘 어울려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쉬한 공간의 통일성을 연출했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