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focus] 한솔홈데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로, 공간별 필수 아이템으로~

 

지난 4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에 한솔홈데코의 제품들이 대거 협찬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다니엘과 강지환, 이다희 등이 톱연기를 끌어가며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궂은일을 해오며 홀로 살아온 김지혁(강지환 분)과 금 수저를 물고 태어났지만 치명적인 약점을 지닌 강동석(최다니엘 분)이 심장을 둘러싼 사건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형제가 되며 벌어지는 스토리다. 살아온 환경과 성격까지 완전히 다른 극과 극 두 남자의 맞대결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맛을 선사하고 있으며 여기에 한상진, 엄효섭, 차화연, 송옥숙, 권해효의 명품 조연들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꼭 눈여겨 봐야할 포인트다.


드라마 빅맨에서 한솔홈데코가 협찬한 제품을 살펴보면 강동석 ( 다니엘 헨리) 방의 바닥재 한솔참마루 유니크와 화이트 파인2, 한솔참마루 락 럭스엘름, 한솔참도어 HA-L-32 (럭셔리 ABS 도어 ) 스토리월인 로마노트라버틴, 라이트트라버틴, 카키 카말라가 시공되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드라마의 중요 장소로 꼽히고 있는 현성그룹의 사무실에는 참데코타일 HSB3275 스토리월,아스토리아 우드블럭,블랙 에보라,그레이 카말라가 시공되었다.


도어는 한솔참도어 HA-L-08 (럭셔리 ABS 도어)와 한솔참도어 HF-L-03 (럭셔리 멤브레인 도어)가 협찬되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여주인공으로 활약중인 소미라(이다희)의 공간에는 한솔참도어 HA-L-40과 한솔참마루 락 쉬크엘름이 시공되었다.
협찬된 자사의 제품들은 극의 분위기를 살리는 포인트로 활용되며 공간별 드라마의 스토리를 완성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이 드라마 미술팀의 반응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청자를 공략한 드라마 협찬 마케팅을 통해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친환경건축자재 생산업체로서의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제품을 협찬하며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