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이건라움’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이건라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9.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이건라움’
탁월한 공간 활용성 자랑

주거공간에 다기능,복합,혼용의 개념을 도입한 ‘컨버터블 하우징(Convertible Housing)’은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주거문화 트렌드다.
‘컨버터블 하우징’은 무빙 월(Moving Wall)이나 슬라이딩 도어(Sliding Door) 등을 설치해 간단히 조작함으로써, 주택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건산업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이건라움(EAGON RAUM)’을 소개했다. 이건라움은 공간과 공간을 분리하는 인테리어 도어 기능에서, 빌트-인 클로젯(Built-in Closet), 워크-인 클로젯(Walk-in Closet) 등 가구 기능과 무빙월(Moving Wall)을 통한 공간의 통합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컬러 유리, 목재,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로 마감할 수 있어 공간 분위기에 맞는 조화로운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마감연출도 가능하다.
최고급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슬라이딩 도어의 하자 요인인 처짐이 없으며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나다. 여기에 구동이 부드러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축건물은 물론 기존 주택에도 간단한 시공으로 설치할 수 있어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
032-760-0743 /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