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월’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는 석재패턴
‘디자인월’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는 석재패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9.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는 석재패턴

동화자연마루가 ‘디자인월(dizainwall)’ 석재패턴을 통한 인테리어 Tip을 제시했다. 디자인월은 목재라는 하나의 소재로 기존 벽체 마감재로 쓰이던 무늬목, 대리석, 페인트 등 다양한 입체질감 표현이 가능한 신개념 벽면 인테리어 자재다. HDF(High Density Fiber)에 특수코팅처리를 하여 표면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5mg/ℓ 이하인 동화에코보드 자재를 사용했으며, 시공 시에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공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일이나 석재 시공에 비해 친환경적이다.
디자인월 석재패턴은 천연석 고유의 자연스럽고 화려한 외관과 은은한 컬러와 질감이 조화를 이루어 현대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또 내추럴한 컬러가 주변 자재들과 조화롭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손쉽게 공간을 우아하고 멋지게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최고급 자재인 대리석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마론 베이지는 내추럴한 대리석 질감이 리얼하게 살아 있는 패턴이다.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오아시스 베이지는 천연의 유려한 웨이브를 표현한 마블 패턴으로 포근한 오렌지 빛 컬러가 격조 있는 멋스러움을 선사하는 디자인이다. 현대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세미클래식 스타일 공간 연출에 추천한다.
스톤그레이는 러프한 콘크리트 느낌의 패턴으로 무게감을 더했다.
골드그레이는 퇴적암을 슬레이트 방식으로 쪼개어 무늬가 생성된 석재 느낌으로 슬레이트결 사이의 골드빛과 회색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패턴이다.
마블 크레마2는 라이트그레이 컬러의 잔잔한 대리석 패턴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스톤그레이 또는 스톤다크브라운 패턴 등 다크한 컬러와 시공하면 인테리어 효과가 더욱 좋다 
트라버틴 라이트는 광택이 좋은 석회암 대리석인 트라버틴 패턴의 또 다른 컬러다. 은은한 크림 컬러가 따뜻하며 특히 밝고 편안한 내추럴 모던 스타일의 공간에 잘 어울린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