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 개최’
‘2011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9.0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 개최’
소비자패널 신제품 디자인 평가

 
한화L&C가 지난 6월 28일 2011년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를 개최했다.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내년도 신제품 출시를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행사는 ∇인테리어 트렌드 소개 ∇‘칸스톤’ 특징 소개 ∇2011년 신제품 컬러와 패턴 소개 ∇소비자패널 인터뷰 및 토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품평회에는 파워블로거, 프로슈머 등 인테리어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패널로 초청, ‘칸스톤’의 디자인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교환했다. 또 참석자들은 인테리어 트렌드, 주부들이 원하는 인테리어 자재의 기능과 디자인 등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눴다.
품평회 참석자들은 “한화L&C가 2011년을 겨냥해 선보인 칸스톤 신제품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상과 패턴으로 새로운 주방 인테리어 컨셉을 제시했다”고 호평했다.
한화L&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테리어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켰을 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가져온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니즈와 관심을 반영한 제품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자체적으로 소비자패널 구성 및 운영 등 꾸준히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한화L&C는 이날 품평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080-729-8272 /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