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피셔’s 여름 바캉스
아트피셔’s 여름 바캉스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9.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피셔’s 여름 바캉스
시원한 여름나기 벽지 제안

투텍쿄와㈜의 통합브랜드 아트피셔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여름 맞이 벽지를 제안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예술적 디자인가치, 실크벽지 ‘캔버스의 노팅힐(30070-01 썸머그린), 썬샤인리프(30082-03 베이비블루)’와 소박한 행복을 담은 친환경 합지벽지 ‘페이퍼가든의 모던그래픽(10002-01 워터블루), 브러쉬우드(10007-02 골드올리브)’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자.
다양한 크기와 컬러가 재미있는 페니도트 시리즈로 생기 있고 유니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캔버스-노팅힐(30070-01 썸머그린)은 다양한 크기의 도트가 지그재그 모양으로 물결 치는 듯한 패턴에 상큼한 연그린 컬러에서부터 올리브그린, 시원한 피콕그린까지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이 더해져 공간에 활력을 준다.
현대적인 멋스러움으로 탄생한 재미있는 패턴은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공간을 만들어주며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턴으로 공간에 확장감을 부여한다.
둘, 집안 가득 싱그러운 풀잎향기를 채워보면 어떨까. 페이퍼가든-브러쉬우드(10007-02 골드올리브)는 한 여름의 새벽이슬을 가득 머금은 잎사귀의 싱그러움처럼 벽지 위의 잎사귀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올 것만 같다. 때론 클래식하면서도 때론 세련된 감각으로 서정적인 포근함을 담아냈다.
셋, 시원함과 따뜻함, 이 두가지의 느낌을 모두 가진 패턴들로 침실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캔버스-썬샤인리프(30082-03 베이비블루)는 민트의 상큼함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을 연상 시키는 컬러 바레이션으로 은은하고도 편안함을 안겨준다. 시원하면서도 따뜻할 수 있는 양면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이 아이템은 은은한 펄이 입체감 있는 질감과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럽다.
넷, 감각적인 블루 포인트로 거실을 시원함으로 물들여보자. 페이퍼가든-모던그래픽(10002-01 워터블루)은 세련된 블루톤의 색감들을 믹스 매치해 깨끗함과 시원함을 안겨주며 기하학적인 선율의 집합이 경쾌한 음악을 연상시킨다. 뚜렷한 형태의 패턴과 선명한 컬러가 화이트 공간에서 더욱 빛을 발할 아이템이다.
www.artfish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