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2010 F/W 스칼렛 출시 세미나 개최
신한벽지 2010 F/W 스칼렛 출시 세미나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9.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2010 F/W 스칼렛 출시 세미나 개최
전국 대리점 사장단 임직원 참석

독창적인 디자인과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한벽지가 2010  F/W 스칼렛 출시를 맞아 지난 7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제주도 캐슬렉스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의 대리점 사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행사는 김죽영 대표이사의 개회사에 이어 △신규 대리점 소개 △2010 스칼렛 신제품 발표 △2010년 상반기 활동사항 보고 △우수 대리점 시상식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신한인의 밤 및 제주도 명소 관광 등 본사와 대리점의 화합을 다지는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이번 세미나에서 신한벽지 김죽영 대표이사는 “신한벽지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벽지 업계를 리드하기 위해서는 신한 가족 모두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Beyond the Classic’을 메인 컨셉으로 한 이번 2010 스칼렛 컬렉션은 비발디의 낭만적이고 평화스러운 분위기, 상상력과 독창성이 풍부한 모짜르트의 독특함, 로맨틱한 감미로움이 가득한 쇼팽의 서정성, 전통적인 클래식 정서를 되살리는 베토벤의 고급스러움, 삶에 깊이를 더해주는 슈베르트의 엘리건트함 등 클래식 음악가들의 주옥같은 명곡이 디자인과 융합되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기능성 측면을 강화해 바이오 광촉매를 포함시켰다. 이 물질은 빛을 받으면 환경 정화물질을 발생시켜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을 일으키는 각종 유해물질을 분해시키고, 감기, 천식 등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효과가 있다.
02-817-6539 /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