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구정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 출시 헤링본 시공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입체마루
[Look at this] 구정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 출시 헤링본 시공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입체마루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4.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 입체감을 생생히 구현한 신제품
구정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 출시
헤링본 시공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입체마루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천연 원목 나뭇결의 입체감을 살리는 ‘생생 나뭇결 가공’으로 헤링본 패턴 시공한 신제품 ‘프라하 브러쉬 골드’를 출시했다.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소비자의 개성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독창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천연 온돌마루로, 입체 브러싱이 돋보이는 나뭇결과 풍부한 자연색감의 멀티칼라 코팅, 자연스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마루의 옆선과 끝선이 정교하게 맞물리는 정확성과 꼼꼼한 정밀시공으로 완성되는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우아한 색감이 돋보이는 티크 러스틱과 애쉬 스모키로 출시되었다. 또한 고급스러운 헤링본 스타일의 W패턴 시공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브러쉬드(brushed) 천연온돌마루로 시장 반응이 크게 기대되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친환경성도 우수하다. 기후에 따른 수축, 팽창의 변화가 없어 안정성이 우수하며, 최고 수준의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 자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부드러운 원목 위를 맨발로 편안히 걷는 듯 한 느낌을 주는 자연스러운 감촉이 특히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나무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라하 브러쉬 골드’의 대표적인 패턴
헤링본 스타일(Herringbone Style) :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연출에 적합한 시공으로 넓은 공간에 전체적으로 적용하거나 거실, 방의 부분 시공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대표적인 디자인 시공이다. 또한 ‘오크+월넛’ 등의 수종 조합으로 특별한 디자인이 가능하다.

에이치 타입 스타일(H-type Style) : 한식시공 또는 대청마루 시공이라고도 하며 정갈한 느낌을 주는 시공이다. 한옥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며 주로 대형평형에 적용된다.
 
스트라이프 스타일(Stripe Style) : 다양한 디자인 패턴에 서로 다른 칼라의 수종을 조합하면 독창적이고도 고유한 마루패턴을 다양하게 구사 할 수 있다. 벽면을 따라 라인을 넣거나 출입구 방향을 따라 엑센트 칼라를 삽입하면 공간의 입체감이 더욱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