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이케어 파워 LED 스탠드
필립스, 아이케어 파워 LED 스탠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06.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아이케어 파워 LED 스탠드
시력 보호 기능 구현

㈜필립스전자가 파워 LED램프(Power LED Lamp)를 사용해 세계 최고 수준의 광도를 구현하면서 강력한 시력보호 기능을 실현한 고품질 LED 스탠드 ‘아이케어 파워 LED(Eye-care Power LED)스탠드’를 출시한다.
아이케어 파워LED 스탠드는 오랜 시간 스탠드 빛에 노출되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조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필립스의 독자적인 조명 기술로 완성된 파워 LED는 여러 개의 LED 칩을 장착하여 조도가 일정하지 않았던 일반 LED 스탠드와는 달리 균일한 조도를 보장한다. 또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에 가까운 빛을 구현해 냈으며 5단계 광량 조절 기능으로 주위 조도와 유사하게 빛을 조절할 수 있어 조명에 의한 눈의 피로를 방지하고 시력을 보호한다.
LED 스탠드의 평균 수명은 4만 시간으로 긴 편이지만 일반적으로 1만 시간 사용 이후 빛의 밝기가 70% 이하로 현저히 감소한다. 반면 필립스는 파워 LED 램프를 사용하여 1만 시간 사용 후에도 90% 이상의 밝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광학 렌즈까지 적용해 일정한 광속과 광량 분포로 눈의 피로감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또, 이제품은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해 날렵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효과적으로 열을 방출시켜 오랜 시간 사용에도 본체가 뜨거워 지지 않는다. 이밖에도 USB 충전기가 내장되어 있고, 180도 회전 스탠드 암으로 편리하고 유연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필립스 LED 아이케어 스탠드는 글로시 블랙과 글로시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080-600-6600 / www.philip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