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flash] KBS2 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한솔 참마루와 스토리월, 참데코타일 협찬
[living flash] KBS2 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한솔 참마루와 스토리월, 참데코타일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3.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한솔 참마루와 스토리월, 참데코타일 협찬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드라마 속 인테리어의 비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드라마에는 남녀 주인공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트렌드가 숨어 있다는 사실, 특히 센스있는 주부라면 한번쯤 드라마 속 인테리어를 눈여겨 보게 된다. 시청자를 공략한 PPL 마케팅을 통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한솔 홈데코(대표 이사 고명호)가 최근 방영중인 KBS2 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 한솔 참마루와 스토리월, 참데코타일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총리와 나’의 후속으로 지난 2월 17일 첫 방영된 ‘태양은 가득히’는 남자주인공인 정세로역의 윤계상, 한영원역의 한지혜가 주연으로 극을 끌어가고 있으며, 박강재역의 조진웅과 중견배우 김영철 등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어 기대가 크다.


이 드라마에서 한솔홈데코가 협찬한 제품은 한솔참마루 유니크로 클래식, 월넛, 스모크오크 패턴의 강화마루와 퓨어화이트, 그레이카말라, 블랙에보라의 스토리월, 그리고 참데코타일HSW3208, HSW3224, HSB3274등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같은 공간에서도 그 기능에 따라 디테일을 가미,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계절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솔참마루 유니크는 친환경적인 국산 나무 소재의 기능성은 물론 나무 재질 본연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드라마 속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는 평이다. 유니크에는 광촉매와 은나노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어린이 아토피나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고자 하는 주부에게 인기가 높다.

 

 ‘태양은 가득히’ 속 벨라페어 사무실 바닥을 꾸미고 있는 한솔 참데코타일도 눈에 띈다. 한솔 참데코타일은 마루전문기업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데코타일로, 벨라페어 사무실같은 상업공간뿐만 아니라 일반 주거공간에서도 이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벨라페어의 벽면에는 나무벽장재 스토리월을 시공하여 심심할 수 있는 벽면에 포인트를 줬다. 한솔홈데코는 드라마 속 제품협찬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는 물론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