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첼 와이드 플로어, 클래식 소프트 우드 출시
론첼 와이드 플로어, 클래식 소프트 우드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첼 와이드 플로어,

클래식 소프트 우드(Classic Soft Wood)시리즈 출시

 

LG하우시스 최고급 브랜드 론첼이 선보이는 하이엔드 바닥재 론첼 와이드 플로어(LONCHEL Wide Floor)가 유럽 전원주택의 고전적인 감성을 선사하는 ‘클래식 소프트 우드(Classic Soft Wood)’를 출시했다.

론첼 와이드 플로어의 ‘클래식 소프트 우드’는 주거공간의 고급화 트렌드를 반영해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 세컨드 하우스에 기품과 예술성을 선사하는 한편, 도심 속 하이엔드 주거공간과는 또 다른 내추럴한 감각과 가치를 부각시킨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12종으로 ‘Larch’, ‘Siberian Larch’, ‘Pine’, ‘Spruce’등 나무 특유의 질감과 패턴,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시공 시 원목마루의 너비와 길이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자연스럽고 고풍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너비는 138㎜, 161㎜, 195㎜, 길이는 2000㎜, 2400㎜ 중 선택이 가능하다.

‘론첼 와이드 플로어’는 오스트리아 900년 목재기술을 대표하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고품격 마감재다. 축적된 목재 가공기술과 경험, 장인정신을 통해 ‘마루’ 그 이상의 역사와 품격을 공간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수종은 선택의 폭을 넓히는 섬세한 제품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다.

2009년 11월에 오픈한 전시공간에서는 엄선된 20여종의 수종과 70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원목마루에 완벽히 매치되는 계단재도 함께 선택할 수 있어 한층 감각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02-2037-0017/ www.lonche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