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 협찬
한솔홈데코,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 협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4.0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 협찬

한솔 참마루, 참도어 협찬

 

한솔홈데코가 지난 3월 KBS ‘공부의 신’ 후속으로 전파를 탄 새 월화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 한솔참마루와 참도어를 협찬했다.

재벌가의 이야기인 만큼 ‘부자의 탄생은’ 매우 화려하고 럭셔리한 디자인 컨셉을 필요로 하는데, 한솔참마루와 참도어가 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한솔참마루와 참도어가 주로 협찬된 오성그룹 회장 이중헌(윤주상 분)의 저택은 직선적인 스타일의 모던한 저택으로 화이트 그레이와 블루, 다크 브라운 톤으로 절제된 스타일이 컨셉이다. 이를 위해 드라마 미술팀은 한솔참마루 월넛 패턴과 한솔참도어의 스테인드 글라스 도어, 단조도어, 래핑 시스템 도어 등을 적용해 절제된 스타일과 동양적인 감성을 연출 했다.

또, 프런티어의 후계자인 추운석(남궁민 분)의 고급 빌라에는 한솔참도어 자수 패널도어가 시공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자수 패널 도어는 멤브레인 도어와 아름답게 수놓아진 자수 디자인의 월패널이 어우러진 도어로, 플라워, 서클, 웨이브, 다마스크의 4종 디자인 적용되어 한솔참도어의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부자의 탄생’은 부자 되는 비법을 공개하겠다는 제작진의 공언처럼 16회 동안 80여가지의 지극히 현실적인 부자 되기 비법을 통해 ‘부자는 피가 아니라 노력’ 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한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