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리우디자인, 소비자가 추천하는 만족 브랜드
[market now] 리우디자인, 소비자가 추천하는 만족 브랜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1.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우디자인, 소비자가 추천하는 만족 브랜드

 

㈜리우크리에이티브(대표 배기현 www.lieu.kr)가 우수제휴점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만족시키고있다. 천연디자인을 주축으로 한 제품과 직,유통을 근간으로 한 최저가격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것이다. 우수제휴점과 함께하는 특별한 고객 서비스로 리우디자인이 시장의 중심에서고 있다는 평가.여기에 마루제품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패널, 우든셔터, 윈도우, 월페이퍼, 붙박이장 등 공간구성을 위한 모든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토탈인테리어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리우디자인의 목표는 사람에게 필요한 공간을 천연제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채워 고객 모두가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제시하는 것이다.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 저급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사람을 위한 제품들로 하나하나 구성해 반드시 고객만족 1위가 되겠다는 의지이다.

 

고객을 만족시킨 친환경 디자인
고객들이 특히 만족하는 부분은 마루, 셔터, 패널 등의 제품이다. 마루제품에선 나무 그대로의 감촉과 색감 등을 만족함과 동시에 강도에 대한 칭찬이 많았다. 또한 마루를 시공할 때 사용하는 접착제 역시 친환경 황토접착제라는 것에 흡족해했다. 패널부분에서는 천연디자인패널과 아트패널의 만족도가 높았다. 천연 나무의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아트패널의 고급감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했다. 또 천연원목을 사용한 우든셔터의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이 전체적인 집안분위기를 바꿔주고 있다는 것에 만족도가 높았다. 

 

타사에선 볼 수 없던 열린쇼룸 서비스
기존 고객들이 볼 수 없었던 리우디자인의 열린쇼룸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는 고객평이다. 고객들은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에 매우 만족해 한다.우수제휴사를 통해 열린쇼룸을 방문하고 제품을 확인하고 주문을 하며, 제품과 서비스에 관련한 모든 궁금증을 IP들을 통해 해소하게 되는 nonstop service 구조는 고객들이 걱정 없이 제품을 선정하도록 하며 결국 우수제휴사 사장님들을 더욱 신뢰하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있다.  제품문의 및 제휴점 가입안내 T. 1600-0295  리우 홈페이지 http://www.lieu.kr

 

Interview


서울시 강서구 윤성노 고객님  “만족도를 A, B, C로 나눈다면 저는 A++입니다. 100% 진짜 나무인데 견고하고 색상도 너무 좋고, B시리즈 데저트 제품을 깔았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제가 강마루, 강화마루 다 써봤는데 청소할 때 물걸레질이나, 긁힘 등에 불안하거나 이런 게 없어요. 다른 마루는 울렁거리기도 하고 물건 떨어뜨리면 소리도 많이 났었는데 방음도 좋고 아는 사람들한테는 무조건 추천합니다.

 

서울시 방이동 강은정 고객님  “말로만 천연제품이 아니었어요. 천연마루인데도 긁힘도 적고 나무 결이 살아있어서 고급스럽고 집안이 포근한 느낌이에요. 맨발로 밟을 때 촉감이 정말 좋아요”

 

서울시 잠실동 이진화 고객님  “사실 첨엔 강마루를 깔려고 했어요. 그런데 정말 인테리어가게 사장님 아니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진짜 나무라서 포근한 느낌도 좋고 컬러도 은은하고 긁힘에도 강하네요.”

 

서울시 강남구 김미화 고객님  “처음엔 셔터가 뭔지 몰랐어요. 그런데 열린쇼룸을 추천 받아 가봤는데 엄청 고급스럽더라고요. 집안이 더 아늑해지고, 고급스럽고, 아무튼 분위기도 최고에요!”

 

서울시 서초구 지영미 고객님  “한쪽 벽과 현관에 포인트로 디자인패널을 했는데 집안 분위기 자체가 달라요. 드라마에 나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정말 마음에 들고, 비용도 저렴하고 인테리어 사장님께 너무 고마워요”

 

서울시 송파구 진현주 고객님  리우디자인 IP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아시는 것도 많고 제가 걱정하는 부분을 먼저 알아서 꼼꼼하게 챙겨주시니 안심이 됐어요.

 

서울시 잠원동 김수진 고객님  “강마루를 쓰다가 바꿨는데 아늑하고 질감이 좋고 편안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강마루는 표면을 나뭇결 비슷하게 만들었어도 인공적인 느낌이 나는데 이건 진짜 나무라서 자연스럽고 비교가 안되네요”

 

경기도 평촌동 박인혜 고객님  “아기가 있어서 친환경에 민감했는데 인테리어 사장님이 리우디자인 제품을 추천해줬어요. 100% 천연마루에 접착제도 친환경 황토접착제를 쓴다고 하더군요. 제가 이전에는 강마루를 썼었는데 강마루에 비해 확실히 질감도 좋아서 인위적인 느낌이 없고, 색상도 좋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물건을 떨어뜨려도 소리도 덜 나고, 긁히지도 않고 정말 좋습니다. 스크래치 안난다고 강마루 하시는 분들 있는데 이런 분들 천연디자인마루 적극 추천합니다.

 

경기도 만안구 서정미 고객님  “마루색깔이 예쁘고 감촉이 정말 달랐어요. 그전 마루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고, 마루와 마루 사이의 이음새 부분이 더 부드럽고 강도도 좋아서 백점입니다.”

 

경기도 산본동 김준희 고객님  “제품 자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사실 강마루를 깔려고 했는데 가격차이도 얼마 안 나고 단단하기도 하고. 천연마루를 깐 고객 집을 먼저 가봤는데 느낌이 더 아늑하고 색 자체가 좋아서 결정했죠”

 

경기도 호계동 왕혜원 고객님  “제품이 원목 같아요. 화이트 색상인데도 결이 살아있어서 내추럴한 느낌이 정말 좋고, 저도 마루의 전문가인데 제품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에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특히 긁힘에 강해서 주위사람들에도 강추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