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바닥재 드라마 속 공간 빛내
Z:IN 바닥재 드라마 속 공간 빛내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바닥재 드라마 속 공간 빛내

‘미남이시네요’, ‘히어로’ 협찬


요즘 드라마 속 공간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MBC드라마 ‘히어로’에 Z:IN 바닥재가 협찬됐다.

Z:IN 바닥재는 클래식한 마루패턴부터 콘크리트 질감을 주는 이색 바닥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드라마 미술감독들이 자주 찾는 단골 아이템이다.

MBC 수목드라마 ‘히어로’ 재인(윤소이 분)의 공간에 시공된 Z:IN플로어는 나뭇결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섬세한 나무질감의 디자인 외에 천연실크처럼 부드러운 질감까지 다양하고 고급화된 패턴으로 어느 공간에 시공해도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히어로’에서 해성(엄기준 분)의 공간은 시크한 콘크리트 느낌의 바닥재가 공간 전체의 분위기를 압도한다. 돌의 거친 질감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이 바닥재는 돌이 아니라 Z:IN 플로어 데코타일은 상업용 제품이지만 주거공간에도 독특한 인테리어소재로 안성맞춤이다. 4mm두께의 고품격 인테리어 바닥재로 일반적인 마루 디자인이 실증이 났거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원한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는 나무 조각이 믹스된 바닥재가 눈에 띈다. 최고 인기 그룹 멤버들이 사는 공간인 만큼 바닥재 디자인도 예사롭지 않다. Z:IN 플로어의 데코타일 제품인 이 디자인은 다른 종류의 나무 조각을 이어 붙여 패턴이 반복되는 형태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해 줄 수 있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