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리우디자인, 국내 최고업체들의 추천 브랜드로 우뚝
[market now] 리우디자인, 국내 최고업체들의 추천 브랜드로 우뚝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1.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사와 함께하는 전략방향,

IP의 투철한 서비스정신 모두 합격점
리우디자인, 국내 최고업체들의 추천 브랜드로 우뚝

 

2014년 2월 대대적 규모로 경향하우징 참가
리우디자인은 우수제휴사들이 고객에게 보다 쉽게 리우디자인을 추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4경향하우징페어에 대대적인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업계종사자는 물론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방문하는 이 전시회에 리우디자인은 2층 규모로 30개 부스를 대대적으로 계획 중이며 이곳에는 지금까지 우수제휴사들에게 약속한 모든 제품을 다 갖출 예정이다. 천연디자인마루, 디자인우든셔터, 디자인패널, 디자인윈도우, 디자인월페이퍼, 붙박이장 등 우수제휴사들을 위한 모든 제품이 구비된다. 경향하우징에는 전국 1200개의 우수제휴사만을 특별초청 할 예정이다.

 

또 한 명의 직원 IP전문인력
우수제휴사들의 IP에 대한 평가를 한 마디로 하면 단연 ‘최고’라는 평이다. 시공현장관리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것을 우수제휴사의 직원처럼 꼼꼼하게 체크하고 관리하기 때문이다. 시공현장 한곳 한곳을 자기집처럼 청소하고, 우수업체 사장님께 현장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신속히 연락하며 사진을 찍어 보낸다. 어떤 점이 문제가 될 수 있고 또 사장님이 걱정하는 부분을 자신이 어떻게 처리했는지를 세세히 전달하여 우수제휴사에서는 걱정을 덜고 있다. 타 회사의 인력들과 달리 리우디자인의 IP들은 자신들의 직원처럼 가깝다는 평이다.

 

평촌, 부천에 대대적 규모로 열린쇼룸 추가 오픈
경기권의 우수제휴사들을 위한 열린쇼룸이 1월과 2월, 평촌과 부천에 추가적으로 오픈 된다. 기존열린쇼룸의 두 배 이상(100평 이상)의 규모로 오픈 예정인 이 열린쇼룸들은 거리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우수제휴사들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 열린쇼룸 내에는 리우디자인의 모든 제품들이 전시되며 우수제휴사들은 매출상승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우의 모든 제품은 지역 내 우수제휴점 단일유통만 가능하다.  제품문의 및 제휴점 가입안내 T. 1600-0295  리우 홈페이지 http://www.lieu.kr

 

Interview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카민디자인 김창건 대표이사  “현재소비자는 다양한 스타일을 요구합니다.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채울 수 있는 스타일로 리우디자인마루도 좋습니다. 기존에 없던 스타일이어서 좋고요. 더 많은 스타일을 개발해 공급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TS리모델링 강주희실장  “IP분이 직접 실측하고 일일이 체크하고 A/S 상황이 어려워도 다 알아서 해주고… 물론 제품 자체도 같은 가격대의 제품들에 비해 만족스럽습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J 디자인컨설팅 사상철대표이사  “기존 인테리어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루는 합판 내구성 및 표면 강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한성아이디 디자인그룹 남천희 대표이사  “아직 성장하고 있으니까 고객들이 이름을 잘 모른다는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가격적인 면도 좋고, 강도, 색감도 모두 좋습니다. 특히 IP분 정말 열심히 합니다. 같이 크게 성공했으면 합니다”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디자인 공간사랑 박봉배 대표이사  “IP분의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현장 관리, 정말 마음에 듭니다. 타 기업과 차별된 서비스가 특히나 마음에 들고 마루에 대한 정통성 있는 기업의 제품이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 위드디자인 우효진 대표이사  “국산제품이지만 컬러와 질감이 좋고, 무광 처리 등 제품이 마음에 듭니다. 고객들에게도 어필하기에도 좋고, IP분 현장 하나 하나 챙기는 것이 기존 영업하는 친구들과 확실히 차별되고 신뢰가 갑니다”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바라봄디자인 최선희 대표이사  “천연마루이면서 외국제품이 아니면서도 컬러감이나 재질이 마음에 들어요. 저는 특히 리우디자인마루 중 B/M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질감이나 색의 감도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IP분 정말 최고입니다.”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 바라디자인 한현희 대표이사  “리우디자인은 접착제도 친환경 제품을 쓰는데 이런 소비자를 위한 디테일한 구성이 좋습니다. 가격도 동급에선 정말 좋고요. 조직적인 IP시스템 도입이나 열린쇼룸 등 다 마음에 듭니다.”

 

경기도 안양시 박달동 아트빌 구상석 대표이사  “컬러도 자연스럽고, 나무의 브러싱한 느낌도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특히 B/M제품의 고급감이 뛰어난듯합니다. 그리고 이음부분의 자연스러움도 좋습니다. IP분의 현장관리도 매우 좋고 추천합니다”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 투앤투디자인 임형석 대표이사  “전체적인 느낌이 좋습니다. 나무느낌이 제대로 살고, 컬러도 다양하고 특히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과 호환성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철이든 나무든 이 제품과는 다 잘 어울립니다.”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노블즈 배부성 대표이사  “다른 제품들과 표면의 느낌 등 고급감이 다릅니다. 인위적인 소재가 아니라 진짜 나무라서 강마루나 이런것들이 비교가 안됩니다. T시리즈 화이트베이지 제품도 좋고 B시리즈 블랙도 적극 추천해볼 생각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