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와 대림미술관 협력
한샘인테리어와 대림미술관 협력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y Children’ 미술 교육 개최

한샘인테리어와 대림미술관 협력


㈜한샘이 1월 한 달 동안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한샘아트홀에서 대림미술관과 함께 어린이 미술교육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미술관 ‘Happy Children’을 개최한다.

대림미술관의 ‘Happy Children’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보호자와 함께 미술 교육을 받으면서 다양한 디자인,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어린이 미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20세기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겸 실용주의 건축가인 장 프루베전시와 연계해 양질의 미술 교육을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한샘인테리어의 ‘해피 칠드런(Happy Children)’ 프로그램은 ‘몸짓으로 말하는 디자인’과 ‘해피! 디자인 하우스’란 주제로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몸짓으로 말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현대무용가와 함께 책상, 의자 같은 각종 가구 제품을 몸으로 표현하는 시간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높여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해피! 디자인 하우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과 보호자가 2인 1조가 되어 친숙한 일상 용품을 이용해 나만의 집을 꾸미는 시간으로 아이들의 공간 디자인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이번 해피 칠드런 미술 강좌는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7층 한샘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1만원(한샘인테리어 가구 구매 고객은 무료)이다. 신청은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홈페이지와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7층 한샘아트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02-3430-6973 / www.hassem.com/jamsi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