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주부체험단 모집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주부체험단 모집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주부체험단 모집
주부 대상으로 20명 선발

금호석유화학의 건자재 브랜드인 휴그린에서 주부체험단인 ‘휴 리더스 클럽’ 1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1일까지 휴그린에서 운영중인 인테리어 전문 커뮤니티인 휴 커뮤니티(www.hugreen.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휴 리더스 클럽’은 금호 석유 화학에서 만든 건축자재 종합브랜드인 휴그린의 다양한 제품개발과정에 참여하고 직접 체험을 통해 더 좋은 제품 개발을 도와주는 프로슈머 그룹을 말한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휴 리더스 클럽회원 20명이 선발되게 된다. 선발된 회원들은 내년 1월부터 10개월간의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휴 리더스 클럽 회원들에게는 건축자재의 개발부터 출시까지의 전 과정에 걸쳐 실제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아름다운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그 밖에도 휴 리더스 클럽 발대식, 신제품 품평회, 정기 간담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초대 되어 휴그린 홍보 전도사로서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목표를 완수한 회원 전원에게는 해외 건축전시회 참관특전이 부여되고, 우수회원을 선발하여 신제품 체험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최근 들어 친환경과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의 건축자재에 대한 요구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식품, 의류, 전자제품 등의 소비재에 비해 아직도 건축자재 업체들의 고객에 대한 배려는 미미하다.
그 동안 건축자재시장의 트렌드는 고객들의 요구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주요 제조업체들의 이익에 따라 움직였던 것이 사실이다. 건강한 인테리어라는 슬로건으로 건축 자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휴그린은 기존의 경쟁사들의 제품개발 과정을 과감하게 벗어나,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개발과 개선의 출발점으로 삼을 계획이다.
휴그린의 친 고객 행보가 앞으로 건축자재시장에 어떤 변화를 만들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휴 리더스 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 커뮤니티(www.hugree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