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컴퍼니, KIAC 월례회 행사 개최
로얄&컴퍼니, KIAC 월례회 행사 개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컴퍼니, KIAC 월례회 행사 개최
RIM 통해 고객과 접점 넓힌다

한국실내장식공사업협동조합(이하 KIAC) 월례회 행사가 지난 11월 18일 논현동 로얄&컴퍼니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번 월례회는 KIAC조합원들에게 로얄&컴퍼니의 브랜드 소개 및 특화된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RIM(로얄 인테리어 멤버스) 사업을 소개하기 위해서 마련된 것 이다. RIM은 로얄&컴퍼니가 직접 관리하는 전국 200여개의 유통점과 인테리어 사업자를 하나로 연결해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자 하는 것이다. 유통점에게는 하부 유통망 확보를 도우며, 인테리어 사업자에게는 특별가에 제품을 공급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멤버쉽 프로그램이다.
월례회에서는 로얄&컴퍼니 갤러리로얄 렉쳐홀과 국내최대 욕실제품 전시공간인 목간(沐間)에서 회사 및 최신 욕실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후 KIAC조합원과 샌드위치 등 다과를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로얄비데와 갤러리로얄 식사권을 제공했다.
로얄&컴퍼니 박종욱 대표는 “RIM 프로그램은 B2B에서 B2C업계로 활발히 전환되고 있는 욕실제품 업계의 변화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KIAC월례회 행사 진행을 통해 KIAC조합원들의 로얄&컴퍼니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나아가 당사와 KIAC가 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 제휴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