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인테리어 시스템 ‘KCC 홈플랜’ 실시
신개념 인테리어 시스템 ‘KCC 홈플랜’ 실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1.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인테리어 시스템 ‘KCC 홈플랜’ 실시
토탈인테리어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

KCC가 지난 반세기에 걸쳐 축적한 건축자재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개념의 인테리어 시스템 ‘KCC 홈플랜 사업’에 본격 나섰다.
KCC 홈플랜이란 개개인 소비자를 직접 만나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 제시, 계약, 디자인, 설계에서부터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로의 시공, 애프터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관리, 공사를 진행하는 KCC 인테리어 시스템을 말한다.
전문가들 도움으로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KCC 홈플랜은 자재에서 시공까지 토탈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대기업과 직접 계약한다는 점에서 믿을 수 있다. 또, 하자 발생시에도 신속한 A/S를 책임진다. 이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통한 연말 소득공제 혜택은 물론 세금계산서를 발행함으로써 주택 매매시 양도세 차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CC 홈플랜의 리모델링 사업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되고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최대한 높여준다. 일반 주택뿐만 아니라 상업용 시설 인테리어 공사도 진행하여, 공간별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전문적인 인테리어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준다.
오리엔탈 클래식 스타일, 젠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홈플랜의 발코니 샤시 확장 서비스는 창틀에서 유리, 실란트까지 창호의 모든 부분에 KCC의 독자적인 ‘3 Top System’을 적용하고 있다. 이는 최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를 수상한 고품질의 창호를 KCC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02-3480-5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