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임직원 대상 CS교육 실시
서비스 강화 및 대응방안 소개
이 날 교육은 한화L&C 본사 임직원과 전국 창호, 상재 대리점 A/S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한화빌딩 28층 대강당에서 마련됐다. 강연은 대한생명 CS 유지영 전문강사가 진행했다.
‘CS 마인드 교육을 통한 고객 만족 강화’를 주제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는 ▽불만고객의 중요성 ▽고객 불만족 사례 분석과 응대 방안 ▽고객 불만이 기업 이미지에 끼치는 영향 ▽A/S 담당자들의 불친절에 의해 발생되는 고객 불만의 예방 방안 등이 소개됐다.
한화L&C 관계자는 “기존, 신규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이고 불만 고객은 최소화하기 위해 CS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고, 친절 이미지는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CS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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