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동화자연마루 국내 마루 판매 1등인 이유
[Market now] 동화자연마루 국내 마루 판매 1등인 이유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3.12.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국내 마루 판매 1등인 이유
10년 품질보증제도 운영 + 본사 직배직시공에 의한
전문적인 관리, +안심케어 서비스로 고객만족 업그레이드

 

대한민국 마루 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는 국내 강화마루 시장의 개척자이자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No.1 브랜드이다. 동화자연마루가 15년 넘게 업계 1위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끊임없는 품질 혁신과 고객만족 서비스의 도입에 있다. 동화자연마루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업계 최장기간 품질보증제도 운영
업계 최초로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한 동화자연마루는 10년 품질보증제도로 다시 한번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보통 인테리어 공사 이후에 바닥재의 초기 관리 소홀 등으로 생기는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 동화자연마루를 한 번 깔면 다시 바닥재를 새롭게 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품질에 대한 전문적인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국내 유일 본사 직영 A/S로 사후관리 품질 강화
동화자연마루는 본사 직영 A/S를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이며 전국적인 A/S망을 보유하고 있다. 통상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에서 제공하던 사후관리를 제조사에서 직접 담당하여 A/S의 품질은 물론 대리점에서 고객을 직접 상대할 필요성이 낮아지며 고객과 대리점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소비자의 A/S 접수 시 24시간 이내에 처리하는 곳은 동화자연마루가 유일하다.

 

차원이 다른 직배 직시공 서비스 제공
목질바닥재의 경우 아무리 좋은 제품도 시공에 따라 품질이 크게 좌우된다. 특히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동화자연마루는 비접착식 클릭 시공을 도입함에 따라 전문 시공기사의 역량이 시공품질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이에 동화자연마루는 목질 바닥재 최초 도입한 직배 직시공을 통해 시공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시공기사들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품질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다.

 

국내 유일 강화마루 성능을 극대화하는 +안심케어 서비스 도입
동화자연마루는 2013년부터 강화마루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시공부가서비스인 ‘+안심케어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강화마루의 내수성과 층간소음 및 온도 전달 효과를 높이는 +안심케어 서비스는 적은 비용으로 강화마루 마루 바닥재를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인테리어 비용 절감하는 친환경 벽면 자재 동화디자인월
대리석, 타일보다 저렴한 가격
간편한 시공으로 인기

 


나무라는 한 가지 소재로 원목은 물론 고가의 인테리어 자재인 대리석과 타일의 효과를 대신할 수 있는 동화디자인월은 제품의 친환경성은 물론 간편한 시공으로 벽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벽을 디자인 하는 동화디자인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동화디자인월의 강점은 다양한 디자인에 있다. 대리석이나 고급 타일 등으로 벽에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하기란 현실적으로 어렵다. 아울러 가격적인 면도 만만치 않다. 그래서 가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1/2 미만의 가격으로 이들 자재의 외형은 물론 표면 질감까지도 표현하고 벽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동화디자인월은 고가의 벽장식재의 완벽한 대체재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E0급 이상의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해 가정집과 상업 공간 모두 시공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자재라는 장점이 있다.

 

간편한 시공으로 공사기간 단축과 인테리어 비용 절감 충족
  

 


시공이 편리한 동화디자인월
동화디자인월을 선호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디자인의 다양성과 함께 시공 편의성에 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시공방식을 도입한 동화디자인월은 벽면 공사를 위한 사전 작업 없이 바로 시공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공사기간 단축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적인 시공기사가 필요한 대리석이나 고급 타일과 달리 일반적인 인테리어 전문가들도 손쉽게 시공할 수 있어 추가적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절감으로 인테리어 비용이 감소해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