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스 스피릿 컬렉션 가격 인하
케어스 스피릿 컬렉션 가격 인하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1.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스 스피릿 컬렉션 가격 인하
11월부터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150년 전통의 스웨덴 원목마루 케어스 스피릿 컬렉션이 파격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
스웨덴 케어스社는 국내 원목마루 시장이 이제 시작단계로 잠재력이 높다고 판단. 스피릿 컬렉션을 30% 인하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이다.
스피릿은 재고를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어 기존 수입 마루 브랜드와 달리 딜리버리 기간 문제를 해결했다. 또, 향후 미국의 스토어 플랜에 적용된 원목 디스플레이 스탠드를 직영전시장과 대리점에 설치해 고객으로 하여금 올바른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계획했다.
스피릿 컬렉션은 1-스트립의 2mm 천연원목단판과 HDF코어를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원목마루다. 뛰어난 표면 강도와 우수한 디자인으로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 큰 성공을 거둔 컬렉션이다. 단풍나무, 참나무, 히코리 등 10가지 다양한 디자인은 기능적인 만족 뿐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아름다움을 보장한다.
케어스는 수성(Water-based) 염료를 사용하고 있어 인체에 무해하다. 또, 3층 구조와 케어스의 우드락? 조인트는 빠른 시공과 완벽한 마무리를 보장한다.
뛰어난 기능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케어스 스피릿은 11월부터 새로운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02-3018-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