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친환경 목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 KD방습마루 창조공간에 채택 시공된 힐링하우스
[focus] 친환경 목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 KD방습마루 창조공간에 채택 시공된 힐링하우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3.09.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목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
KD방습마루 창조공간에 채택 시공된 힐링하우스

 

 

친환경 목재 전문기업 (주)케이디우드테크에서 출시한 방습마루가 “창조공간” 도시형 다세대 주택에 시공되어 모습을 공개했다.


창조공간 도시형 주택은 세계적 건축가 일본 나가에 유지 (株式 社ナカエアキテクツ 代表取締役,一級建築士(土交通大臣登 第310800, http://www.nakae-a.jp)가 설계하였으며 가족의 건강을 배려하는 다세대 주택으로서 새집증후군을 예방하는 친환경 건축자재와 에너지 절감시스템들을 채용하여 외관뿐만 아니라 힐링하우스로의 기능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건축되었다.


건축주 허은순 동화작가는 집짓는 과정을 인터넷을 통하여 공개하고 있어 자가주택을 지으려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KD방습마루의 경우 지구 리사이클링 개념과 환경인증서를 통한 안정성에 높은 점수를 받아 채택되었다.


사계절 습도 변화와 물걸레 청소에도 안전하며 ,난방비 절감효과, 클립형  간편 시공,스트레치에 강한 표면등 한국형 주거 생활 공간과 상업공간, 공동 커뮤니티 공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뛰어난 층간 차음효과는 다세대,아파트등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  KD 방습마루는 전국 한샘 매장과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을 방문하시면 상담 받을수있다.
02-3401-0222 / www.kdwoodtec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