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PPL 강화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PPL 강화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4.1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PPL 강화
Brand Value UP 마케팅 전개

 

 

한솔홈데코는 국내 최초 와인 드라마인 SBS 미니시리즈 ‘떼루아’ 에 제품협찬 기념으로 ‘와인’ 증정 이벤트를 실시, 지난 15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였다.
총 50명에게 와인을 비롯한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에 무려 3만 명의 고객이 참여함으로써 한솔참마루 브랜드를 알리는데 일조(一助)하였다.
드라마 협찬은 외부 홍보뿐만 아니라, 방송 등을 통해 노출되고 있다는 것이 회사 내부적으로도 힘을 실어 주는 효과가 있으며, 영업에 이야깃거리를 만들어 주어 직접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소매점도 소비자에게 판매를 수월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등 지속적으로 전 제품을 방송협찬 할 계획이며, 협찬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며, 홍보와 이슈를 통하여 기업 이미지까지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마루 서포터즈라는 이름으로 주부 체험단과 온라인 주부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통하여 브랜드에 대한 태도, 인지도, 로열티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으며, 주부들의 입소문과 구전을 통한 공격적인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