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고급스럽고 세련된 집 만들기 제안
구정마루, 고급스럽고 세련된 집 만들기 제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4.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고급스럽고 세련된 집 만들기 제안
가우디park 월넛(Walnut), 가구 벽지 패브릭과 잘 어울려

 

 

어떻게 하면 우리집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꾸밀 수 있을까?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강력 추천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집 만들기’ 비법을 들어보자.
다양한 업체의 마루를 시공했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이 바닥재라고 말하고, 바닥재를 선택할 때는 집안의 가구 및 벽지와의 매칭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구정마루의 월넛(walnut)은 색깔이 아주 좋다. 깊이 있는 전형적인 월넛 컬러라서 아이보리, 메탈릭, 블랙 등의 가구나 벽지, 패브릭 등과도 매우 잘 어울리며 다른 어떤 수종의 마루보다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구정마루 ‘가우디파크’는 특수 고강도 나노(Nano) 복합체를 적용하여 마루표면이 단단한 초고강도 마루다. 찍힘, 긁힘, 눌림으로부터 자유로운 초고강도 천연마루인 구정마루 ‘가우디파크’는 쉽게 찍히고 긁히는 천연목재의 단점 때문에 자연원목의 질감을 선호하면서도 상대적으로 표면강도가 높은 인조무늬 필름의 강화마루를 선택했던 소비자들에게 내구성에서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주목을 끌며 인테리어 전문가는 물론 소비자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친환경 건축자재등급 최우수등급(HB♣♣♣♣♣)을 획득한 구정마루는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자유로운 친환경 제품이며 은나노코팅으로 99.9%의 강력한 살균, 항균력을 지닌 건강한 바닥재이다. 02-478-23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