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마루 하나로 봄 분위기 내기 제안
이건마루, 마루 하나로 봄 분위기 내기 제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4.1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마루, 마루 하나로 봄 분위기 내기 제안
강화마루 ‘라미에’(LAMIE)로 산뜻하고 모던한 거실을

 

 

이건산업 마루 전문 브랜드 이건마루가 4월 봄에 어울리는 마루 ‘라미에’(LAMIE)를 제안한다.
마루 하나만으로도 거실 분위기는 확 바꿀 수 있다. 마루는 패턴과 색상에 따라 실내 공간의 느낌이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에 겨울 내내 칙칙했던 분위기를 털어내고 화사한 거실을 만들고 싶다면 마루에 변화를 주면 된다.
무늬결이 살아있는 친환경 정통유럽형 강화마루 ‘라미에’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색상과 디자인, 합리적인 시공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위스 KRONOSPAN SCHWEIZ AG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표면의 긁힘, 찍힘 등이 적으며 모던하면서도 산뜻한 컬러가 거실 전체를 밝고 품위 있게 연출한다. 
‘라미에’는 이건 고유의 친환경 마루 기술로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이 국내 기준치에 비해 훨씬 낮으며 인체에 무해하고 거주자의 건강을 지키는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E1 등급을 받았다. 균일한 품질과 안정된 물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세계 최고의 유니클릭 시스템을 적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SO 14001 환경인증 취득, 내마모등급인 AC 등급에서도 중보행용인 AC4,3등급이며, 내수성 WBP등급 HDF이 적용된 제품이다.
한편 ‘라미에’는 오크, 도시에 등 12가지의 다양한 패턴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수종과 색상으로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