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사랑의 마루기증’ 연간 프로젝트 진행
동화자연마루, ‘사랑의 마루기증’ 연간 프로젝트 진행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4.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사랑의 마루기증’ 연간 프로젝트 진행
동대문구 한길지역아동센터에 시공 마쳐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는 사랑의 마루기증 연간 프로젝트의 2차 시공으로 동대문구 한길지역아동센터의 시공을 마쳤다.
동화자연마루의 사랑의 마루기증 연간 프로젝트는 서울 시내의 어린이 사회복지 시설에 마루를 무상으로 시공해 주는 행사로, 11월 5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전국엄마모의고사’를 통해 응시자 한 명당 10㎠ 씩 누적된 마루를 가지고 진행이 된다.
동화자연마루의 ‘전국엄마모의고사’는 이벤트 마감일까지 13,163명이 응시하여 총 131,630cm²(약 399평)의 사랑의 마루가 누적되었고, 지난 1월 노원구 상계 5동의 ‘산돌아동센터’에 첫 무료 시공에 이어, 2차 시공으로 한길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한 공부방에 동화자연마루의 친환경 강화마루 플로렌이 시공되었다. 플로렌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강화마루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아도 긁힐 염려가 없다. 
‘전국엄마모의고사’란 온라인 홈페이지(www.maroostudy.com)를 통해 강화마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으로써 강화마루에 대한 기초 지식과 사용법 등에 대한 10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에 참여한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으로 무려 131,630cm²의 사랑의 마루가 누적이 되었고 이 누적된 마루는 올 한 해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공부방을 찾아 시공될 예정이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