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서포터즈 7기 모집
한솔참마루 서포터즈 7기 모집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2.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서포터즈 7기 모집

2월 1일~28일까지 한솔홈데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건강과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자재 전문 기업 한솔홈데코는 친환경 마루 한솔참마루를 무료로 시공하는 주부 체험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번 7기 서포터즈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솔홈데코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주부에게는 3월 초 모임 후 개별 가정에 한솔참마루 50㎡를 제공한다.(시공비 본인부담)

한솔참마루 체험단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후기와 차별화된 한솔참마루만의 특징을 주부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홍보하는 등 온라인 중심으로 2개월간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에 시공하게 될 한솔참마루 제품은 국내 유일 특허 획득한 친환경 시공법인 ‘버튼락’ 시공시스템을 채택한 제품으로 일반 클릭 제품 보다 난방 후 8배에서 11배까지 결합력이 강한 제품이다. 이는 온돌난방을 하는 우리나라 문화 및 기후에 가장 적합한 마루라 할 수 있다.

지난 2007년부터 한솔참마루의 제품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한솔참마루 서포터즈’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한솔홈데코는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2009년에는 주부 체험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