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도어 09년 행보 ‘활짝’
한솔참도어 09년 행보 ‘활짝’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2.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도어 09년 행보 ‘활짝’

도어/몰딩 주도적 사업으로 확정, 마케팅 및 신제품 강화

 

건강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한솔홈데코가 도어/몰딩 사업을 시작한지도 올해로 7년째. 08년 한솔참도어와 몰딩은 물류 유통 부분의 혁신, 업계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입지를 확대했다.

09년은 도어와 몰딩을 주도적 사업 부분으로 확정하고, 성장 동력 기반을 다지기 위하여 공격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광고 홍보 및 제품 개발 품질 업그레이드하여 한솔참도어/몰딩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킬 계획이다.

특히 제품 부분에 있어서는 혁신적인 제품개별을 통하여 방수 무늬목 도어, 자개를 이용한 도어 및 미니 아트월/등박스, 고급스러운 질감이 살이 있는 ABS 도어, 페브릭 멤브레인 도어, 포인트 몰딩, 모늬목 몰딩, 페브릭 접착 시트,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패브릭 월판넬,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글라스 단조도어 등 신제품을 출시예정이다.

또한 인테리어 시공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 운영하여 인테리어 시공 품질을 향상시킴은 물론, 시공인력을 양성하여 인테리어 업계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다지고자 한다.

소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은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고 인테리어 감각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있는 바, 이에 한솔참도어/몰딩은 고객의 요구 수준에 눈높이를 맞추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로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02-3284-38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