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PVC타일 Z:IN 하우스 출시
고급 PVC타일 Z:IN 하우스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2.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PVC타일 Z:IN 하우스 출시

아름다운 나무결 무늬에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성

 

 

공간에 대한 긴:생각 Z:IN floor에서 프리미엄 인테리어 바닥재 ‘Z:IN 하우스 오리지널’과 ‘Z:IN 하우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바닥재 ‘Z:IN 하우스’는 마루처럼 아름다운 나무결 무늬에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Z:IN 하우스’는 유리섬유층이 있어 강화마루보다 열과 수분에 강하기 때문에 열과 습기에 의해 휘거나 틈새가 벌어질 염려가 없다. 또 UV 코팅처리로 뜨거운 스팀에 표면에 주름이 가거나 균열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스팀 청소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맥반석이 첨가되어 빨리 따뜻해지고 천천히 식는 전통 구들장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중 코팅으로 마루 못지않은 아름다운 바닥을 연출해 줄 수 있고, 내오염성이 강화되어 청소도 보다 쉬워졌다.

‘Z:IN 하우스 오리지널’은 180㎜와 191㎜ 광폭으로 총 15개의 우드 패턴이 시판용으로 출시되며, 특판용으로는 100㎜ 폭의 ‘Z:IN 하우스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Z:IN 하우스 에디션’은 합판마루 수종 중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우드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폭마루와 비슷한 규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효과를 줄 수 있다. 건설사의 요청에 따라 기존 8개 패턴 외에도 다양한 수종의 패턴을 공급할 수 있어, 건설사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와 함께 반포 GS자이 아파트를 비롯하여, 아파트, 콘도, 의료시설 등에 제품이 공급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ww.z-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