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참서비스 1년 후...
한솔참마루, 참서비스 1년 후...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참서비스 1년 후...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 만족

 

 

2008년 한솔홈데코는 고객 만족 이상의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한솔참마루 전문 시공기사(서비스 리더) 육성, 고객접점 최전방의 시공 및 A/S 품질 향상을 위해 ‘한솔참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버튼락’ 결합 시스템을 한솔참마루에 적용한 이후 A/S 문의가 줄어들면서 이에 대한 인력과 비용을 친절과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지원, 브랜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 또한 한솔참마루 시공실명제를 실시, 구매고객으로부터 직접 서비스 리더(SL) 대상 고객만족도를 평가하였다.
평가항목은 의복상태, 예의범절 및 매너와 같은 서비스적인 요소와 표준시공 프로세스 준수와 마무리 정리정돈에 대한 것이다. 평가는 매월 실시하며, 지난 1년간 2개월마다 지속적으로 서비스 리더 대상 우수자에게는 주유 상품권을 포상으로 제공하였다.
지난 12월 우수 서비스 리더 4관왕을 차지한 복상원씨는 “한솔참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플러스 원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깔끔한 용모와 친절 서비스로 고객이 무척 좋아한다. 특히 거주하는 집에서 마루 시공 시 발생하는 먼지는 고객에게 많은 불편함을 준다. 한솔참서비스 이후 이러한 분진을 막기 위해 청소기, 먼지 차단막, 시공텐트 등을 본사에서 지원하여 사용하니 고객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게 되며, 시공기사로서 고객에게 인정받고 시공 매출까지 늘었다. 또한 한솔참마루 브랜드 인지도도 향상 시킬 수 있어서 많은 긍지를 느끼고 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솔홈데코는 이러한 우수 서비스 리더(SL) 평가 및 포상을 09년에도 지속할 것이며, ‘한솔참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확대하여 강화마루 리더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과 감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