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도어 전년대비 2배 이상 매출 확대
한솔참도어 전년대비 2배 이상 매출 확대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도어 전년대비 2배 이상 매출 확대
제품 유통 영업력 강화에 힘입어

 

 

건강과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자재 토탈 솔루션 기업 한솔홈데코는 지난 해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한솔참도어 사업 부문에서 물류 유통, 영업력 및 제품 강화로 전년대비 매출 2배 이상의 좋은 성적을 기록하였다.
물류 유통 부분에서는 하남 물류 센터를 오픈하여 도어, 몰딩, 마루 부자재 통합 시스템을 구축으로 납기일을 단축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물류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배송 실명제를 통하여 완벽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순회 배송으로 수시 주문 및 배송, 출발 전 대리점 해피콜을 통하여 고객만족 극대화를 이룩하였다.
또한 영업사원 및 DM를 보강함으로써 품질 관리(오더에서 납기)를 강화하여 매출 확대에 기여하였다
제품 부분에서는 참몰딩과 조화를 이루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한편, 일반 NC 가공뿐만 아니라 루바 가공 도어를 출시함으로써 디자인과 재질 부분에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단조도어를 추가 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유치원, 학교, 어린 자녀를 둔 가정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도어, 슬라이딩 3~6단 도어를 개발하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였다.
하반기에는 스틸 보강제를 이용하여 폭에 관계없이 조립 가능한 문틀을 개발, 기존 일체형 대비 시공성은 향상시키고, 가격을 낮추어 시장에서 많은 호응을 받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러한 끊임없는 한솔참도어의 경쟁력 확보 노력은 판매로도 연결되어 좋은 성과를 뒷받침 할 수 있었으며, 그 중에서 특히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ABS 도어 HA-02이며, 무늬목 도어 HV-05, 3단 연동도어 HS-07이 선정되었다.
09년 3월에는 ABS 도어와 무늬목 도어 부문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향상시킨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 밝혔다. 080-777-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