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한솔참마루 모델 재계약 체결
신애라 한솔참마루 모델 재계약 체결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애라 한솔참마루 모델 재계약 체결
4년째, 마루 업계 최장 모델

 

 

쾌적함과 건강한 공간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지난 12월 톱 탤런트 신애라와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신애라씨는 2006년 한솔참마루 TV CF 모델로 활동한 이후 4년 연속 한솔참마루 모델로 선정되었다. 이는 마루 업계로는 가장 오래도록 모델이 된 것이다.
한솔홈데코 담당자는 “선행을 솔선수범하는 신애라의 긍정적 이미지와 인지도는 한솔참마루의 제품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발취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애라씨는 한솔참마루 모델이 된 이후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전 공간에 한솔참마루 레브를 시공하였다. 당시 신애라씨는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맨 처음 생각한 건 가족 모두의 안전과 편안한 휴식이었어요. 아토피와 새집증후군에 대한 걱정 없이, 가장 쾌적하고 평화로운 공간을 위해 인테리어 마감재에 특히 신경 썼어요. 그래서 거실, 안방, 아이들방, 작업실, 서재 등 모든 공간에 한솔참마루로 마무리 했어요. 국산 소나무로,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우리 마루, 한솔참마루는 제가 모델이어서 그런지 더욱 애정이 가요.”라고 밝힌 바 있다.
2009년 에도 한솔참마루의 샘플북과 카다로그 등 모든 판촉 홍보물에서 신애라를 만나게 될 것이며, 한솔홈 데코는 모델 재계약과 더불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게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