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2008 송년의 밤’ 개최
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2008 송년의 밤’ 개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2008 송년의 밤’ 개최
중앙장식 김철홍 대표 ‘올해의 경영인 대상’ 수상

 

 

(사)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는 지난 12월 23일 서울 서초동 외교센터 1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200여명의 회원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2008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양천예술단의 힘찬 북소리 공연으로 막을 올린 송년회에서 최기문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협회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공사 자격시험을 시행, 103명이 합격했다”면서 “내년 4월에 실시되는 3회 시험에 많이 응시해 인테리어 필수 자격증을 취득할 것”을 당부했다.
최 회장은 또 “협회는 회원사의 경영안정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지식경제부?한국에너지재단과 MOU를 맺고 ‘저소득층 에너지 효율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내년에는 본예산 사업부터 참여해 회원사 경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종식 자문위원과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신영수 의원의 축사에 이어진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대 임원으로서 협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사상철 고문과 김도식 고문, 백성원 감사에게 행운의 열쇠가 증정됐으며, 3대 후반기 신임임원으로 임명된 서재근 부회장과 이기명 ? 김중섭 이사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어진 시상에서 중앙장식 김철홍 대표가 올해의 경영인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모범경영인상과 공로패 등이 주어졌으며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모범경영인상=경남하우징 최해주 대표, 미랜드인테리어 이영규 대표, 우성인테리어 황용근 대표, 윤인테리어 윤세택 대표, 공간사랑인테리어 김덕환 대표
▲모범지부장상=부전럭키상사 서재근 대표
▲공로패=현진인테리어 김복환 대표, 대신인테리어 강성용 대표, 동일인테리어 권영호 대표
▲감사패=최가철물점 최홍규 대표, 윤현상재 김경수 대표
www.kim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