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벽지 Romantic 일반실크 벽지 출시
㈜앙드레김벽지 Romantic 일반실크 벽지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드레김벽지 Romantic 일반실크 벽지 출시
화려하지만 절제된 서정적인 아름다움 추구
 

 


고품격 명품벽지 ㈜앙드레김 벽지가 2009년 1월 일반실크벽지 Romantic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격과 화려함을 추구하며 대중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천연소재와 천연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특히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직접 디자인한 패턴은 화려하지만 절제된 꽃 패턴과 다마스크 등으로 서정적이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부각시켰다.
2009년 3월에는 친환경 천연원료와 수성 잉크를 사용한 고급실크, 뮤럴, 특수벽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들 벽지는 동양적인 신비감과 화려한 이미지로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숨결이 그대로 녹아 있을 것이다.
대표적인 느낌을 표현한 고급실크 ‘로얄’은 왕실에서 사용하는 색감과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환상’은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또한 특수벽지 ‘낭만’은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절제된 문양이 특징이다. ‘기쁨’은 달콤한 느낌의 로맨틱 요소들을 이용하여 기쁨과 행복을 기본 컨셉으로 친환경 소재로 인체에 가장 편안한 느낌을 살려내었다. 뮤럴 ‘꿈’은 솜털처럼 가볍고 우아한 색감을 모티브로 순수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 했으며 고급실크 ‘뮤럴’은 앙드레김의 대표적인 느낌인 왕실풍의 화려함과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앙드레 김은 최근 침구와 그릇, 조명에 이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담은 벽지를 출시할 것을 선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문양, 집안의 여러 가구들과 은은히 조화를 이룰 디자인으로 고유의 클래식한 우아함과 품격을 담아낼 것이라고 한다.
어린 시절부터 잠자리에 누워 천정을 바라보며 ‘벽지 문양이 좀 더 아름다웠으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했다는 그는 국내 벽지를 유럽 수준 이상으로 끌어 올려 벽지를 단순한 인테리어 소재가 아니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548-3570~1/www.akw.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