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對고객 서비스에 총력 기울이다
한화L&C 對고객 서비스에 총력 기울이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1.10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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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對고객 서비스에 총력 기울이다
본사 및 대리점 A/S와 CS교육 강화

 

한화L&C가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두 팔을 걷고 있다. 한화L&C는 지난 11월 20일  장교동 본사에서 ‘대리점 A/S 담당자 워크샵’을 실시한 데 이어 21일에는 ‘08년 여직원 CS 교육’을 실시했다.
VOC 시스템 활성화를 위한 ‘한화L&C 대리점 A/S 담당자 워크샵’은, 온라인 접수 및 처리 활성화를 통한 A/S 누락 방지 및 모니터링 강화를 목적으로, 대리점 A/S 접수 및 처리와 관련된 대리점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본사 8명, 대리점 15명 총 23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의 교육내용은 한화L&C VOC 관리 FLOW 설명, 홈페이지 대리점 A/S 접수 및 처리화면 개발 내용 설명, 처리 프로세스 시연, 대리점 애로사항 청취 및 개선방향 도출로 진행되었다.
한편, 다음날 진행된 ‘08년 여직원 CS 교육’은 전국 창호·상재 대리점 및 본사와 지사 여직원 76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본사와 지사 및 창호·상재 대리점 여직원의 CS 마인드 교육을 통한 고객만족강화를 목적으로 한 이번 교육은 한국CS아카데미 이은선 강사의 ‘Communication Skill’과 ‘불만고객 응대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었다.
향후 한화L&C는 체계적인 對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A/S 교육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정기적인 CS교육을 통해 CS마인드가 생활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며, Monitoring을 통한 CS마인드 향상을 추진할 예정이다. www.hlc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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