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가득
지인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가득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2.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인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가득

12월 17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가 줄줄이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로 사랑받아온 Z:IN이 브랜드 탄생 천일과 홈페이지 리뉴얼, Z:IN 창호 세계진출을 기념해 12월 1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천일 동안 받은 사랑 돌려드려요 ‘Z:IN 천일애 이벤트’. 브랜드 탄생 천일과 홈페이지 리뉴얼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진행되는 ‘Z:IN 천일애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리뉴얼 된 Z:IN 홈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를 살펴보고, 흙, 씨앗, 물 3가지 아이템을 찾아 화분의 꽃을 키우다 보면 1등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도마세트, 스푼세트 등 주방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경품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또 Z:IN 탄생 10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디오스 광파오븐 3명을 비롯해 프리미엄 가습기, 영화상품권까지 알뜰한 주부를 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하루에 5번까지 메시지를 남길 수 있어 도전하면 할수록 행운의 확률이 높아진다. ‘Z:IN 천일애 이벤트’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며 22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세계가 놀란 Z:IN 창호 기술, 그곳은 어디일까? 세계를 놀라게 한 Z:IN 창호의 아름다운 기술, TV CF를 통해 중국의 황사와 러시아의 추위를 막는 Z:IN 창호의 기술을 눈 여겨 봤다면 Z:IN 홈페이지의 창호 퀴즈 이벤트에 도전해보자. Z:IN 창호가 진출하여 성공을 거두고 있는 나라가 어디인지를 맞추는 퀴즈로, 정답자 추첨을 통해 트롬 세탁기, 루펜 음식물처리기, 문화상품권까지 우리 집에 꼭 필요한 상품이 전달된다. Z:IN 창호 퀴즈 이벤트 역시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