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가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한다
‘네오스’가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한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2.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스’가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한다

인간과 가구, OA기기의 커뮤니케이션

  

 

 

㈜리바트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네오스가 디지털 시대의 정보화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창의력과 팀웍을 북돋우는 공간경영 시스템 가구로 일반 기업체에서부터 학교, 연수원, 병원 등과 콘도, 리조트, 클럽하우스, 스포츠센터, 극장 등의 문화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네오스는 환경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개발과 인체공학에 기초한 설계, 신공법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품질개선 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네오스는 그동안 다수의 친환경 제품들을 개발해 냄으로써 이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 수준을 과시한 바 있다. ISO 14001(환경시스템) 인증, 친환경상품 전시회 참가, 웰빙지수 1위 수상, 친환경 홈페이지 개설 등 명실상부한 친환경사무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OA가구 ‘에피온’은 인간, 가구, OA기기의 일체화에 역점을 둔 인체공학적 설계로 업무의 효율화와 함께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수직과 수평에 의한 명쾌한 구조와 더불어 부드러운 색상, 고급 친환경 소재 마감을 통해 누구나 근무하고 싶은 공간을 창출한다.

책상은 알루미늄 다리의 심플한 구조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상부와 하부,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반투명 소재의 플라스틱 스크린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를 준다.

또한 손쉬운 개폐로 와이어 양을 조절할 수 있는 홀캡과 효율적인 배선관리를 위한 책상하부의 와이어 유닛과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 컴퓨터나 OA기기들과 에피온이 일체화 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책상의 상판은 소프트 화이트에 미세한 플라워 텍스처가 어우러진 플로레스 컬러와 자연무늬결이 살아있는 페어우드 컬러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서랍은 실버컬러의 유리와 알루미늄 엣지가 조화되어 스타일리시하며 슬라이딩 트레이등 세심한 부분까지 편리하도록 설계된 펜서랍이 들어있다. 또한 플렉시블 키와 디지털 키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보완성을 높였다.

옷이나 파일 등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멀티스토리지는 내부 장금장치를 통해 보안시스템이 편리해 졌으며. 상부장 타입의 멀티스토리지는 충분한 수납공간 외에 실용적인 뒷판 패널을 이용하거나 파티션효과로 공간을 구획할 수 있으며 세련되고 모던한 소프트 클로즈 타입 도어가 적용되었다.

‘네오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2층 규모의 전시장을 오픈했다. 170평 규모의 전시공간에 교육용 가구를 포함한 사무용 가구, 중역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주의 전시장을 거점으로 한국 기업의 미국지사와 교육기관들을 중심으로 영업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네오스는 상반기에 두바이에서 79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맺으며 중동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동시에 미국에도 새로운 전시장을 오픈하며 거래선 다양화 및 확충 전략을 펼치고 있어 향후 수출 전망을 좋게 하고 있다. www.neo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