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 와인의 컬러를 담다
주방에 와인의 컬러를 담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1.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에 와인의 컬러를 담다

에넥스, 주방가구 ‘코디 와인’ 출시

 

에넥스가 가을향기를 느낄 수 있는 ‘코디 와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산업 전반에까지 퍼지고 있는 와인 문화를 적극 반영, 새로운 컬러 아이템인 와인 컬러를 개발한 것이다. 타깃은 일과 삶의 여유를 동시에 추구하는 프리미엄 고객으로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도록 와인컬러를 깊이감 있게 표현했다. 20대의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노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들이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우선, 주부들의 나만의 컬러와 패턴을 갖고 싶어하는 욕구를 반영, 레드, 그레이, 화이트, 초코, 제브라 5가지 컬러와 화려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 상부에는 화이트, 하부에는 와인컬러로 코디하면 깨끗한 화이트에 와인컬러가 포인트 되어 스타일리쉬한 공간을 펼쳐준다.

둘째 원목의 무늬결을 그대로 표현하여 자연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단순한 컬러감에서 벗어나 자연의 감성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패션부엌의 새로운 면을 제시해주고 있다.

셋째 UV하이그로시 처리로 주부들이 사용할 때 편리하도록 하였다. 고광택으로 고급스러우며 양념이나 기름과 같은 오염물질이 묻어도 헝겊으로 살짝 닦기만 해도 깨끗해져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유해물질인 접착제를 없앤 ‘워터본’을 적용하여 친환경적이다.

넷째 메탈컬러 손잡이를 적용, 강렬한 와인색과 차가운 금속성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세련된 감각을 극대화했다. 손잡이도 심플하고 직선의 미를 살린 디자인과 모서리를 곡선으로 처리하여 부드러움을 살린 디자인 두 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www.ene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