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명품 원목마루 '유통파트너' 모집
혜종건업, 명품 원목마루 '유통파트너' 모집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3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종건업, 명품 원목마루 '유통파트너' 모집
명품 원목마루 출시 기념, 전국적인 유통망 확보하기 위해

 

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이 명품 원목마루 ‘벰베’의 유통 파트너를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그 동안 직접 판매와 수도권 및 일부 지역에만 제한적으로 공급해 오던 명품 원목마루의 편향적인 영업 전략을 탈피하고 ‘전국구'를 선언한 것이다.


이번 행사는 7월 9일부터 9월 8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데 원목마루 판매점, 수입마루 판매점, 내·외장재 취급점 등 모든 유통업자가 혜종건업의 유통 파트너로 신청하여 선정되면, 가맹점 비용이나 재고 부담 없이 최소한의 제품을 전시하는 조건으로 유통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이번 유통파트너 모집은 기존의 마루와 달리 228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유럽 원목마루업계의 선도업체인 ‘벰베(BEMBE)’의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에 출시한 ‘타비스(TABIS)’는 표면층을 4㎜ 고급원목을 사용하고, 밑면을 핀란드산 자작나무(6mm)로 만든 합판을 사용하여 상판의 변형을 방지하여 제품을 안정화시켰다. 또한 독일 벰베사의 특유의 식물성 천연 코팅방법(해바라기유, 대두유, 엉겅퀴유 등)을 적용해 일반마루와 달리 매끄럽지 않고 표면을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게 한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벰베(BEMBE)’ 원목마루는 아파트, 고급빌라, 주상복합 등에 사용되는 원목마루와 박물관, 갤러리, 전시장, 백화점 등에 사용되는 중보행용 원목마루로 구분하여 판매 된다”며 “최근 경향하우징페어와 MBC건축박람회 등 전시회에 출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통파트너를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 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 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www.bembe.co.kr/02-548-24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