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즐거운 모임을 후원해드립니다
당신의 즐거운 모임을 후원해드립니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즐거운 모임을 후원해드립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소모임 지원 프로그램’ 실시
 

세계적인 욕실 브랜드 아메리칸스탠다드 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모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해주는 ‘소모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소모임 지원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손 쉽게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메리칸스탠다드는 삼성동에 위치한 욕실 전시장 ‘바스하우스(bathaus)’와 7층 세미나실 ‘바스가든(bath garden)’을 각종 모임 및 세미나 장소로 무상 대여한다.

 
또한, 모임 장소 지원 외에도 스크린과 프로젝트 등 모임과 세미나에 필요한 각종 물품과 간단한 다과, 음료 등을 함께 제공하여 특별한 준비 없이도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메리칸스탠다드는 바스하우스에서 모임을 갖는 모든 이들에게 욕실 제품과 전문 욕실 인테리어 가이드 북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증정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모임 참석자는 바스하우스에 상주하는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모임도 갖고 무료 인테리어 상담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청은 아메리칸스탠다드 홈페이지(www.americanstandard.co.kr)와 고객센터(1588-5903)를 통해 가능하다. 
아메리칸스탠다드 마케팅 팀 박소영 과장은 “매번 모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후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친한 사람들과의 가벼운 모임은 물론 각종 세미나, 회의까지 누구나 신청만 하면 부담 없이 모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www.americanstandar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