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도어, 찾아가는 교육서비스 실시
한솔참도어, 찾아가는 교육서비스 실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도어, 찾아가는 교육서비스 실시
“도어영업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한솔홈데코가 찾아가는 교육을 통하여 ‘한솔참도어’의 영업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한솔은 ‘한솔참도어’의 유통망을 강화하고, ‘한솔참도어’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기술지도, 제품 개선, 의견 수렴 등 주문에서부터 최종 시공 단계까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일체감을 형성하고 우수한 품질을 위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교육은 ‘한솔참도어’ 대리점 요청 시 언제든지 가능하다.
교육은 도어의 종류와 특징, 장단점, 도어 제조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도어재 관련 일반 교육, 한솔참도어의 특징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된다. 
한솔참도어는 철저한 품질관리로, 친환경의 엄선된 자재만을 선별하여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전문 디자인팀 구성으로 한솔만의 고유 디자인을 개발하여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 30% 이상의 성장율을 기록하였으며, 시판뿐만 아니라 특판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있다.
한솔홈데코 박춘명 과장은 ‘대리점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는 실적으로 직결된다.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집합교육을 한다는 것은 시간상 거리상 어려움이 많다. 이러한 대리점의 상황을 고려하여 한솔에서는 본사 직원이 직접 대리점을 방문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방문 교육의 필요성을 어필했다.
5월 방문 교육을 받은 한 대리점 영업사원은 항상 완성된 도어만 보아왔는데, 제조 과정에서부터 제품 구조, 특징 등 도어에 대한 전문적으로 알고부터는 도어 영업에 더욱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혔다. 080-777-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