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베트남 진출
한솔참마루 베트남 진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베트남 진출
벽산건설 ‘블루밍 파크’ 주택부문 모델하우스 완료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한솔참마루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한솔홈데코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파트 전문 건설 업체인 벽산건설이 책임 시공하는 베트남 호치민 2군 지역에 대규모의 레지던셜시설인 ‘블루밍 파크’ 건설에 주택부분 마루 공사를 진행할 예정인데, 지난 5월 모델하우스 공사를 완료하였다.
이번에 시공한 제품은 한솔참마루 ‘레브’이며, 수종은 오크5 외 3종이다. 레브는 한솔의 독자기술로서, 국내에서는 최초 특허 획득한 ‘버튼락’ 결합 시스템을 적용한 첨단 마루로서, 기존 강화마루의 폭을 줄이고(100㎜), 모서리 면을 경사 처리하여 시공 후 원목마루의 자연스러움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오크5는 나무 무늬 고유의 결을 그대로 살려 입체감과 생생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06년 탤런트 신애라씨를 모델로 한 한솔참마루 CF 광고에 선정되었으며 지금까지 베스트 제품으로 그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지난 5월 ‘블루밍 파크’는 모델하우스를 오픈 한 이후 6월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으며, 베트남에서도 한국식의 아파트가 인기여서 벌써부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블루밍 파크는 2군 하노이 고속도로 초입에 위치, 대원 카타빌과 지척으로 주위에는 에스텔라, 더 비스타 등의 대규모 아파트들이 건설 중에 있다. 
총 700세대로 최고 28층에 4개 동으로 구성된 ‘블루밍 파크’는 쇼핑이나 학원 병원 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은 물론 수영장 테니스 코트 놀이방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 명실공히 베트남 최고의 주거 공간으로 급부상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수주로 대원 칸타빌에 이어 두번째 베트남 진출로의 성과를 이룩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아 더욱 비상(飛上)할 것으로 예상된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