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신한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7.0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고객 참여 코너 늘고, 가상시공도 해 볼 수 있어

 

신한벽지㈜ 홈페이지가 산뜻한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하였다. 새 옷을 갈아입은 신한의 홈페이지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web2.0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눈에 띄게 많아졌다.
특히 <스타일 연출> 코너는 신한벽지만의 독보적인 코너로 손꼽을 수 있다. 대다수의 고객이 마음에 드는 벽지를 선뜻 고르지 못해 갈등하는 상황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실제 시공을 하기에 앞서 자신의 실제 집 벽면에 마음에 드는 벽지를 마음껏 가상 시공 해 보고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고객 각각의 니즈를 세심하게 배려하여 만들어졌다.
이 밖에 생활 곳곳에 숨어있는 신한벽지를 찾아보는 <숨은 신한 찾기>, 예쁘게 시공한 우리집을 자랑하는 <예쁜 우리집 자랑> 코너를 마련했다. 소개해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인기제품을 추천해주는 <금월의 추천 제품>, <클릭베스트> 는 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코너이다.
리뉴얼한 홈페이지에는 각각의 코너에 맞게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추첨을통해 당첨자에게는 예쁜 디즈니 손목시계와 신한의 어린이벽지 <꿈꾸는 세상>의 신제품인 스티커 벽지가 제공된다.
신한벽지는 올해 초 실크벽지 게르마늄의 성공적인 출시와 합지벽지 베스트하임의 디자인 혁명으로 작년에 이어 2008년 상반기에도 꾸준한 매출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하반기 신한벽지는 까다로운 고객의 니즈를 배려한 섬세한 2가지 컬렉션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고급화 전략을 컨셉으로 한 천연벽지 <천지인>이 6월 말에, 꾸준히 사랑받는 실크 벽지 <스칼렛>이 7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동시에 감성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에 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