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참마루, 대리점 영업사원 대상으로 교육 실시
한솔참마루, 대리점 영업사원 대상으로 교육 실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6.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대리점 영업사원 대상으로 교육 실시
로열티 제고와 영업력 향상에 기여

 

나무가 좋은 마루 한솔참마루는 국내 최고 마루 바닥재 기업으로서 대리점 소속의 영업사원 로열티 제고와 영업력 향상을 위한 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에 걸쳐 수도권, 영호남 지역으로 나누어 150여명의 A급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유통전략, 시장동향, 상권관리에 의한 효율적인 거래처 관리법 등 sales Skill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전문가 교육이다.
교육 담당 원유길 과장은 "영업사원 교육은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본 교육은 대리점 영업사원과의 스킨십을 통화여 partnership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앞으로 더욱 한솔참마루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하고, 한솔 본사와 대리점이 win-win 할 수 있는 성공적인 교육 모델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8년 한솔홈데코는 고객만족, 고객감동 실현하기 위하여 서비스와 교육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99년부터 시작한 시공아카데미 교육은 업계 리더답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화마루 시공 인력 양성 교육으로 유명하며, 대리점 소속의 영업사원 전문가 과정 이외 서비스 리더(SL)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한솔 이름답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그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