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신제품 원목마루 ‘바움’ 출시
동화자연마루, 신제품 원목마루 ‘바움’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05.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신제품 원목마루 ‘바움’ 출시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 특징

 

대한민국 마루판매 1위 동화자연마루는 신제품 원목마루 ‘바움’(BAUM)을 최근 출시했다.

소비자의 품격과 공간의 가치를 생각하는 천연 원목마루 ‘바움’은 고강도의 친환경 도료를 사용, 표면강도가 높아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또한 도장 마감이 우수하여 보행 시 표면 감촉이 뛰어나며 천연 원목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천연원목을 사용하여 단열효과가 우수할 뿐 아니라 원목마루 특유의 습도조절 기능이 있어 실내공간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제품의 친환경성 역시 친환경건축자재인증(HB마크)와 일본 농림규격(JAS)인증 F☆☆☆☆ 등급을 획득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바움’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기준, 최상위 친환경 등급인 Super E0급 수준의 제품일 뿐 아니라 시공 시에는 HB ♣♣♣♣♣를 획득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한다.

총 8가지 수종으로 구성되며 Oak, Kava, Birch, Merbau, Iroko, Doussie, Walnu, Teak 등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3㎡당 약 28만~34만 원 선으로 천연원목의 고급스러움을 누리기에 합리적이다. 동화자연마루는 고난이도 기술이 필요한 원목마루 시공을 위해 본사의 전문 시공팀을 별도 운영하여 최고의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