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페르고 바닥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look at this] 페르고 바닥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3.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페르고 ‘우린 달라’

 

 

 

 

 

 

 
 

 

 

페르고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마루”로 바닥재 본연의 전통적인 기능과 의미를 강조한 컨셉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군과 마루 포맷으로 선택폭을 더욱 넓혀 소비자의 니드를 충족하게 출시되었다.

 

타사와의 차별점
페르고는 강화마루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회사로 보급형 보다는 고급형 위주로 포지셔닝 되어 첨단 기술이 모두 적용되고 있다. 상업공간에 요구되는 내화성능, 뛰어난 내마모성, 정전기 방지성능 및 내스크래치성, 특허 받은 차세대 클릭 퍼펙트 폴드 등 강화마루의 실용성 지표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압강화판(HPL)을 표면재로 사용하여 강화마루를 제조하기 때문에 디자인 선명성, 강한 내구성, 뛰어난 치수안정성을 보인다. 보급형 DL 제품과는 격이 다른 최고의 강화마루로 평가받고 있다.

페르고 제품군은 약 200여가지 디자인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제품형태와 표면질감을 나타낸다.

 

Pergo EP(Endless plank)
마루의 길이가 점점 길어지는 트렌드는 최근 원목뿐만 아니라 목질 바닥재에서도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강화마루와 합판마루, 강마루 등은 길이가 길면 취급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트렌드를 수용하는데 한계가 있다.


2012 신제품 페르고는 문양의 연결성을 디자인 하여 기존 포맷의 마루로 길이가 긴 마루형태를 표현하는 마루를 출시한다. 오크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착색 문양의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다.

 

Pergo NV(Natural Variation)
마루의 또 다른 트렌드는 앤틱 질감의 적용이다. 원목의 브러싱 기법, 강화마루의 동조 엠보싱 기법 등이 이러한 트렌드를 수용한  대표적 적용 기술이다. 하지만 실제 고재에서 제작된 마루는 아주 다양한 문양과 재색 및 질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다자인 모티브가 적용된 페르고 내츄럴 배리에이션 마루는 무작위의 탈색 및 광택차이 등 특수 기법이 적용된 마루로 같은 마루가 170장에 1장 같은 디자인이 나올 정도로 마루 한 장 한 장이 다른 독특한 디자인 마루이다.

 

Pergo Tatal Design
페르고 토탈 디자인은 디자인 컨셉으로 페르고 전속 디자이너 Olaf Leonhardt가 디자인한 마루로 바코드 문양, 손금문양, 크리스탈 결정문양, 가죽문양, 구름문양 등 독특한 문양과 질감을 가진 마루이다. www.perg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