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주)KDF 도모텍스 하노버 2012 참가
[Focus] (주)KDF 도모텍스 하노버 2012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3.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KDF 도모텍스 하노버 2012 참가
명품 P타일로 해외시장 ‘위풍당당’ 입성

 

 
P타일의 프리미엄을 내세운 (주)KDF가 세계적인 바닥재 전문 박람회 도모텍스 하노버 2012에 참가,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해외시장에 소개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 하노버 도모텍스 바닥재 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총 1,457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 총 45,000명이 참관, 그 어느 때보다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수준 높은 바이어들이 대거 방문해 참가 기업들의 만족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


독일 뿐만 아니라 동유럽, 북미, 극동지역에서 온 바이어가 눈에 띄게 증가하여 해외 방문객이 전체 방문객의 2/3 이상을 차지하며 명실공히 바닥재 박람회의 최고 권위를 입증하기도 했다.


KDF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과 함께 거래처 시장의 다변화를 확보하며 전시장을 찾은 전 세계 마켓 리더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친환경 클릭타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패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으로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과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KDF의 브랜드 네임과 함께 프리미엄급의 제품력을 인정받는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루었다고 평가하고 현재 바이어들의 관심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이곳 관계자는 전했다.


이미 유럽과  미주시장에 제품을 수출해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KDF는 향후 더욱 공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과 함께 꾸준한 판로 개척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P타일의 한계점을 극복한 친환경 제품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친환경 글로벌 기업으로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